게시글 검색
11월 25일 촬영 후기 입니다~! (김리라&배상우)
리로링 조회수:729 222.121.130.76
2018-11-27 00:01:14

저희는 원래 스튜디오 촬영은 너무 인위적인거 같기도 하고 사실 가족중 한분이 근처에서 광고스튜디오를 하고있어서 그냥 거기서 따로 심플하게 찍자라는 생각으로 웨딩 스튜디오는 안하려고 했었거든요. 근데 플래너님께서 그냥 화보라도 한번 봐보라고 하셔서 억지로 보다가 오전일곱시 스튜디오 화보를 보고 너무 마음에들어서 큰맘먹고 하게됐어요 ㅎㅎ

처음에는 촬영이 재밌기도 하고 이쁘게 메이크업도 하고 이쁜드레스도 입고 촬영 중간중간 즉석에서 보정 후 인화까지 해주시니 너무너무 좋았어요 !! (보정을 안하면...보기가 힘....들....)

엄청 피곤하긴 했지만 막상 하고나니까 찍길 잘했다는 생각이드네요 ㅎㅎㅎ (평소모습이 사진속에 있는 저 모습이라면 얼마나 좋을까요....하하하)

한복이랑 사복촬영을 안하기로해서 금방 끝날줄 알았는데 배경도 엄청 다양하게 찍어주시고 연출도 다양하게 여러번 찍어서 벌써부터 셀렉하러 가기 겁이나요 ㅠㅠ 

마지막으로 즐겁게 촬영해주신 홍신애 실장님 !! 제가 자세가 너무 힘들어서 나중엔 거의 반시체였는데도 잘 이끌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

어제는 그렇게 힘들었는데 오늘 어제 찍은 사진들 보다보니 또 한번 찍고싶다는 생각이드네요 ! ㅋ 기회가 된다면 10년쯤 후 리마인드웨딩 촬영도 오전일곱시 스튜디오에서 했으면 좋겠어요 !!

 

댓글[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