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전호돌 실장님 감사합니다:-)
라이온킴 조회수:724 223.62.173.61
2018-05-16 13:05:29

스튜디오 촬영을 드디어 끝냈습니다! 또 하나의 숙제를 끝낸 기분이에요!

배경이 화려하고 특히 풀, 숲, 나무가 많은 배경이 싫어서 고른 스튜디오! 화보를 보자마자 동그라미 두개 쳐가면서 여기 너무 좋다 했던 곳이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전호돌 실장님께서 상담을 해주셨어요! 싫은 배경은 다 빼주시고 꼭 찍고싶은 것 들은 넣어주시고 특히 원하는 포즈나 이런 것도 말씀드리면 다 진행해주셨습니다.
사진 찍는걸 워낙 어색해하고 잘 안찍는 커플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그 부분 다 캐치하셔서 봐주시고 디렉팅도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저희는 들러리 촬영도 추가해서 더 시간도 오래 걸리고 촬영씬도 많았는데 하나하나 잘 봐주시고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사진 찍는 저희보다 더 열정적으로 디렉팅 해주시고 잘했다고 말씀해주시고, 중간중간 찍은 사진 보정까지 해서 인화해 주셨는데 와 정말 다른 사람이 있더라구요.
이렇게 잘나올 수 있나 싶을 정도로 너무너무 잘 찍어주셨습니다. 최고!!

다른 촬영팀도 많아서 배경겹치고 동선이 겹치고 이럴 수도 있을 텐데, 스튜디오 스텝분들과 담당 촬영기사님과 손발이 딱딱 맞아 시간지체도 없이 수월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이모님께서 챙겨오신 소품이외에도 스튜디오에 있는 소품까지 다양하게 사용해가면서 촬영진행해주셨어요!
드레스에 어울리는 소품도 매칭해 주시고 손끝 발끝 하나까지 다 디렉팅 해주시고 편안하게 잘 찍고 왔습니다.
(미소를 못 짓는건 저의 몫이니깐 패스…ㅜㅜ)
아직도 신부님 썩소말고요 라는 말이 귓가에 맴맴ㅎㅎ

결혼 준비 과정이 힘들긴 하지만 즐거운 또 하나의 데이트 같은 시간 보내고 온 것 같아서 매우 행복했어요!
인화된 사진을 보니 정말 매우 잘나와서 다른 사진들도 걱정없을 것 같아요!

잘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http://cafe.naver.com/remonterrace/22707279

댓글[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