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2월 13일 1시 즐겁게 촬영했습니다!
예신 조회수:657 66.249.82.77
2018-02-14 00:27:20

안녕하세요~ 2월 13일 1시부터 6시까지 이성광작가님이랑 리허설촬영 진행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정말 잘해주셨고 저희도 매우 만족했습니다!

풍성한 벨라인부터 에이라인, 볼레로 연출, 슬림까지 모두 다른 컷으로 찍어주셨고 장신구와 손짓, 시선까지 직접 시범 보여주시면서 섬세하게 지도해주신 덕분에 사진이 잘 나온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사진 찍기 전에 원하는 컷이 있는지, 특별히 맘에 드는 드레스가 있는지, 개인에게 컴플렉스가 있는지 먼저 물어봐주시고 신경써주신 것 같아 너무 감사해요.

드레스 갈아입고 나올 때마다 서비스로 주시는 인화사진이 '다음 컷도 예쁘게 찍어야지' 하는 동기 부여가 되었어요ㅎㅎ 사진이 기대보다 너무 예쁘기도 했구요.

오늘 촬영하는 팀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스튜디오도 여유롭고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서비스도 많이 해주신 것 같은데, 메인 드레스 3개 다 찍고 나서 서비스컷이라고 찍어주신 것도 있고 캐쥬얼이 없어서 드레스 하나 빌려주시고 야외촬영도 진행해주셨어요~ 특히 미니드레스나 야외촬영은 서비스컷인데도 너무나 최선을 다해 여러컷
촬영해주셔서 살짝 감동이었답니다...!

긴 시간동안 촬영하느라 힘드셨을텐데 끝까지 지친 기색 않고 유쾌하개 진행해주신 작가님과 보조작가님께도 감사드립니다ㅎㅎ

(사진 앞에 2장은 인화사진을 다시 촬영한거라 좀 어둡게 나왔어요. 실제로는 밝고 뽀샤시합니다! 뒤에 3장은 이모님이 찍어주신 건데 무보정 원본 휴대폰 사진입니다ㅎ)

댓글[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