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2017년 9월23일 12시(노**, 정**)에 김미소팀장님과 촬영한 커플입니다.
사진멋져 조회수:696 61.77.29.74
2017-10-23 10:39:44

12월에 결혼을 하는 커플인데요...

저희가 결혼하는 예식장에서 7월에 결혼박람회를 열었습니다.

결혼식에 필요한 다양한 업체들이 한자리에 모여 있어서 선택하기가 참 편리하더라구요.

그 중 웨딩사진 촬영에 더 큰 관심을 보인 커플이라..꼼꼼하게 업체별로 비교해가면서 원하는 업체를 찾으려고 시간할애를 많이 했습니다.

그 결론으로 저희는 오전일곱시스튜디오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믹스 촬영도 맘에 들었고 무엇보다도 앨범책자의 분위기나 질이 너무 좋더라구요. 강추!!!

촬영 전 꼭 찍고 싶은 컨셉이나 촬영된 사진을 캡쳐해서 촬영 당일 작가님 미팅 때 보여드렸더니 일사천리로 진행을 하시더라구요.

우선 여성 작가분님이라서 좀 더 편하게 작업을 한 것 같구요...체격이 큰 저로서 감추고 싶은 신체의 부위도 알아서 세심하게 커버해주시더라구요. 저도 느꼈지만 그 날 친구 촬영한다고 오빠네 가족, 친구네 가족 등등 작은 결혼식을 방불케 할 정도로 구경하러 온 친구들이 많았는데 너무 친절하게 배려해주심에 친구들도 다 칭찬을 하더라구요.

물론 작가님이 어색한 포즈나 웃음, 동작을 하는 저희에게 용기를 북돋아주셔서 물론 재밌게 촬영을 마칠 수 있어서 더 좋았구요.

중간에 찍은 사진 중 몇 컷을 수정하신 후 인화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10월21일 약 한달이 지난 뒤 셀렉을 하러 갔는데...도와주신 실장님도 앨범 구성이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설명해주셔서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신 점 좋았습니다.  사실...결정하는데 시간 참 오래걸렸음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웃음을 잃지 않으시고 저희가 선택하는데 크게 일조하셨거든요...

스튜디오 촬영 때의 유쾌함이 앨범에서도 엿볼 수 가 있었는데...그게 다 이유가 있구나! 생각이 되더라구요.

나중에 가족 앨범 촬영 다시 한번 촬영하고 싶다는 생 각을 했고, 또 촬영을 하게 되면 더 잘 찍을 수 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마지막 수정 사진과 앨범이 나올 때 까지 수고부탁드리겠습니다.

      

 웨딩 드레스 입은 모습도 생각보다 날씬하게 나와서 기분 좋았고, 특히 한복 사진 컷이 너무 마음에 들게 나와서 좋았어요! 클라라 웨딩, 예쁜 한복 만들어주신 봅데강한복, 예쁘게 사진 찍어주신 오전일곱시스튜디오~~ 다 만족해요!!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