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5월30일 3시 TK&JA (이성광 팀장님)
furijia0105 조회수:718 165.194.13.129
2017-06-08 17:19:38

1. 오전일곱시 스튜디오, 너는 내 운명


: 수많은 웨딩 스튜디오 중 나와 꼭 맞는 스튜디오를 찾는 건 정말 어려운 일이다.


그러던 중 신도림 웨스턴베니비스 스드메 패키지에 있던 "오전일곱시"가 생각이 났고, 홈페이지에 있는 갤러리를 보며 우리의 풋풋하고 사랑스런 느낌을 담아줄 스튜디오는 '바로 여기'란 생각이 들었다.


오전일곱시는 샘플들을 보면 알겠지만 인물위주의 자연광 씬이 많아서 두고두고 봐도 질리지 않고 무엇보다 밝고 화사하고 따뜻한 이미지가 정말 맘에 들었다.


여담으로 촬영계약은 1월에 해서 약 5개월 정도 기다렸는데 친구들이

A: "스튜디오 어디야?"

B: "오전 일곱시"

A: "뭐? 오전 일곱시에 찍는다고?!"

B :"아니 스튜디오 이름이 오전일곱시라고~~"

이 얘기를 거짓말 안하고 10번 이상을 한거 같다, 그만큼 오전일곱시 스튜디오는 나에게 잊지못할 스튜디오다!!

(참고로 우리 커플은 7시에 출근길을 나서며 늘 모닝 문자를 주고 받기에 역시 운명같은 스튜디오 구나 생각했다 ㅎㅎㅎ)

 

2. 오전일곱시 스튜디오, 이성광 팀장님과 함께한 유쾌한 5시간

예정된 3시, 오전일곱시 스튜디오 로비에 도착하자마자 아주 친절한 스텝분이 오셔서 오늘 촬영할 화보집과 함께 오늘 촬영할 의상을 체크해주셨다.

(신부는 롱드레스 3벌, 미니드레스 1벌, 한복 2벌, 캐쥬얼 1벌, 신랑도 무려 턱시도 1벌, 예복 1벌, 턱시도 자켓 3벌, 한복 1벌, 캐쥬얼 1벌)

의상이 엄청 많았음에도 꼼꼼한 체크와 함께 매 씬마다 어떤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을지 지정해주셨다.(사실 촬영 전 어떤 드레스를 입고 찍어야 하나 고민했는데 그럴 필요가 전혀 없다 ㅎㅎ)

드디어 이성광 팀장님과의 만남!!! 얼굴에서 부터 유쾌한 기운이 느껴지는 팀장님과의 미팅 후 촬영에 들어갔는데, 정말 좋았던 건 매 씬 촬영하기전 이성광 팀장님의 아주 섬세한 포즈 시연이었다.

덕분에 아주 쉽게 아주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

찍을 때마다 칭찬도 많이 해주시고, 장난도 많이 걸어주셔서 얼굴 근육이 아플정도로 아주 많이 웃을 수 있었다.


3. 오전일곱시 스튜디오, 모든 것이 좋았다.

스튜디오를 고를 때 어떤 곳은 스튜디오 씬은 예쁜데 야외씬은 별로인데가 있고, 스튜디오 화보 컨셉도 여러개여서 둘 중 무엇으로 찍을까 고민도 되는데

오전일곱시는 전혀 고민할 필요가 없다. 실내, 실외 할 것 없이 모든 씬들이 자연스럽고 무엇보다 색감이 정말 따뜻하다.

컨셉도 Bright 컨셉으로 진행했는데, 중간중간 Colors 컨셉도 찍어주셔서 모든 사진들이 다 맘에 들었다. 

특히 쉬는시간에 인화해주시는 사진 보고 깜놀!! 사진이 너무 예쁘게 잘나와서 곧 받아볼 화보도 기대가 된다!! ㅎㅎ

 

p.s. 다시한번 이성광 팀장님과 도와주신 스텝 파트너 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정말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주셨어요 ^^

 

댓글[2]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