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3월18일 촬영했어용:D
밍셔 조회수:670 211.46.136.35
2017-03-20 14:44:26

안녕하세요~~ 3월18일 스튜디오촬영한 예신입니다.

사실 촬영전에 걱정을 많이 했는데 너무너무 맘에 들어서 궁금하신분들 참고하셨으면 해서 글쓰러왔어용:)

 

저는 **일곱시 스튜디오에서 촬영했는데요, 처음에 선택한 곳은 이곳이 아니였어요.

근데 담당 플래너님과 이야기하면서 플래너님이 왠지 좋아하실것같다면서 **일곱시 스튜디오를 추천해주셨는데,

보자마자 하트뿅뿅 화사하고 싱그러운 분위에 반해서 이곳으로 결정하게됐답니당.

 

촬영전에 두근두근 걱정이 많았어요.. 웃는연습을 잘 못해서 어쩌나 했었거든요ㅠㅠ

그런데 걱정이 무색할 정도로 너무너무 재밌게 행복하게 촬영하고왔어요.

 

저희는 3월18일 3시에 촬영을 시작했어요~~

집이 인천인지라 메이크업샵에가기위해 아침일찍 간단한 간식과 준비물들을 챙겨서 출발했어요

시간맞춰 **일곱시 스튜디오에 도착을 하니 직원분께서 너무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셨어요.

저는 드레스를 입고 이동을 해서 대기실에 앉아 사진을 구경하고있었구요.

직원분께서 저희 드레스와 짐들을 함께 날라주셨답니다.

 

촬영준비가 끝나고 저희 담당 작가님과 사전미팅?을 했는데요, 저희 담당작가님은 홍신애 작가님이셨어요.

저희는 작가님이 너무너무 좋으셔서 (쌍따봉) 남자친구가 촬영끝나고 나중에 만삭사진이며, 돌잔치 다 작가님께 하고싶다고 했을 정도였어요!!:)

 

먼저 사진찍을때 잘나오는 얼굴이 어느쪽인지 꼭꼭 찍고싶은씬이 있는지 물어봐주시더라구요~

정말 많이 (사실 거의 다)골랐는데 꼼꼼하게 저희가 죄송할 정도로 잘찍어주셨어요!!

 

작가님이 먼저 긴장풀고 잘 웃을수 있도록 농담도 건네 주시고, 헤어코사지며 티아라 등등 먼저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여자분이셨는데 여자마음을 잘 알아주시고 체크해주셔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아참!!그리고 중간중간 찍은 사진을 인화해주시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예쁜사진을 보니까 힘도 나고:)

같이 간 친구들이랑 기념사진도 찍어주시고♡

친구들이 나중에 결혼할 때 **일곱시에서 홍신애작가님과 촬영하고 싶다고 할 정도였어요!!

(친구중 한명은 임신중이였는데 혹시 만삭촬영도 하시냐고 여쭤봤었대요:))

 

저희가 아직 셀렉을 못해서 원본사진은 없어서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만 첨부해볼게요!!

촬영한지 이제 이틀 됐는데 빨리 셀렉하러가고 싶어요~~

**일곱시에서 정말 행복한 추억을 만든것같아서 너무너무 만족해용!!

 

남자친구랑도 더더더 사랑이 샘솟고잇답니당 :)

 

http://cafe.naver.com/remonterrace/20165985

 

댓글[3]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