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3.14일 3시에 스튜디오 촬영했어요.!! 만족만족!
졍이 조회수:780 58.143.160.238
2017-03-16 19:22:00

저는 5월 중순에 결혼하는 예신입니댱

3.14일에 **일곱시 스튜디오에서 촬영했구요!! 3시 촬영 시작해서 저녁 8시까지  촬영했습니다.

대표님께서 저희 사진 찍어주셨고 긴장하지 않고 편하게 찍을 수 있게 유쾌한 분위기 잘 만들어 주셨어요.

제가 웃는게 빙구같아서 고민 많이했는데 대표님이 아니라고 연습을 얼마나 한거냐고 칭찬해주셔서..

힘든것도 모르고 열정넘치게열심히 찍을 수 있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중간 중간 제가 드레스 갈아입을때마다 직전에 찍은 사진을 바로 인화해서 보여주셨는데 그거 보고 더 힘내서 촬영할 수 있었어요.  

사진 고르기도 전에 인화된 사진을 벌써 3장이나 받아왔어요 ㅋㅋ

정말정말정말 너무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사진찍는거 관심없던 예랑이도 기회되면 스냅사진 종종 찍고싶다고 할 정도로 너무 즐거운 시간이였어요.

혹시 스튜디오 촬영 걱정하시는 예신분들 계시면 웃는것만 연습 많이해서 가세요!

그것만 되면 작가님이 모듀 만들어주실거라능.ㅋㅋㅋㅋ

모든 컨셉들 모두 작가 선생님께서 알아서 연출해 주세요.ㅋㅋ 끝나고 보조작가 선생님께 여쭤봤더니 저희 600장 이상 찍었다 해서 4월 초에 있을 셀렉날이 너무 기대되요.

 

 번외로 제가 **일곱시를 선택 한 이유는 너무 자연스러워 보이는 사진 컨셉들이 너무 마음에 들었고

이런 이유로 오래두고 보아도 촌스럽지않을것 같아 선택하게 되었어요!

제가 머리가 단발이라 사진 컨셉에 긴머리로 연출되는 부분들이 많아 메이크업 할때 피스를 붙이고 가야하나...고민을 많이했지만(사실 첫 사진 받기전까지 아 피스 붙이고 올걸 그랬나... 고민했어요 ㅋㅋ) 피스 붙이면 내가 아닌것 처럼 나올것 같아 저는 단발 그대로 진행했구요! 사진 보니 왼쪽 뻣침머리가 신경쓰이긴 하는데 그래도 피스 안붙인건 잘한것 같아요. 

쇼파 신은 중간에 대표님께서 인화해 주신 사진이고 꽃꽃이는 저희 플래너님이! 

꽃들고 있는건 친구가 찍어준건데 함께 첨부할게요.ㅋㅋ

 

 

 

 

 

 





 

사실 꽃 들고있는 저 사진 보고 **일곱시에 관심같기 시작했어요! 결국 여기로 선택했고 매우매우 만족입니댱

 

여기까지 레테에 쓴 글입니다.!! 이자리를 빌어 촬영해주신 대표님과 보조작가님께 감사하다는 인사 드리고싶어요!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cafe.naver.com/remonterrace/20145369

댓글[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