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3월12일 11시촬영했어요!
SM 조회수:678 116.34.153.60
2017-03-14 04:20:30

 

저는 당장 다음달에 결혼예정인 예신입니다.

저희는 시간도 없고 그래서 박람회에 가서 패키지로 진행하게 되었구요.

거기서 스튜디오 업체도 선정하였답니다.

 

스튜디오업체는 플래너님께서 여러곳 샘플앨범을 보여주셨구요. 앨범을 보고 난 후 제가 직접 골랐답니다.

**일곱시 스튜디오는, 홈페이지 들어가서 보시면 알겠지만

깨끗한 느낌의 스튜디오예요~

결혼하신 분들 시간이 지나서 앨범을 보면 촌스러운 느낌들이 있어서 일부러 깨끗하고 깔끔한 쪽으로 선택을 했어요!

 

저희는 3/12 오전11시 촬영이였구요.

시간 되어서 도착하니 직접 나오셔서 짐도 들어주시고, 인사도 해주시고 하시더라구요.

먼저 간단하게 원하는 포즈나 스타일 등등 상담을 하고 촬영을 시작한답니다.

 

저희는 평소 사진을 잘 찍지 않는 편이라서 표정이나 포즈 이런부분에는 굉장히 취약해서 걱정을 많이 하고 갔는데요.

막상 촬영을 시작하니 어색하지만 재밌더라구요.

작가님께서 포즈도 다 알려주시고, 표정도 어떻게 해야 잘 나오는지 잘 알려주시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유머러스하셔서 재미있게 촬영했네요. ㅎㅎ

 

4시간정도 촬영한다고 듣고 가서 정말 길겠다라고 생각했는데 금방 끝났어요. ㅎㅎ

예신은 먹을 틈 없이 드레스 갈아입고 하다보면 금방 끝나더라구요. ㅎㅎ

많이 힘들거라고 생각했는데 별로 힘들지 않고 배도 별로 안고팠어요.

 

작가님께서 도와주러 온 제 친구에게 찍은 사진도 보여주시고,

저희에게도 샘플 사진 3장 바로 인화해서 주셨어요. 어찌나 예쁘게 잘 찍어주셨던지, 넘넘 기분 좋았네요.

이제 곧 셀렉하러 가는데요, 나머지 사진들도 무척 궁금하네요~

 

야외 촬영도 꼭 해보세요. 지금은 나무가 푸르지는 않지만 어차피 안이쁘면 선택안하면 되니깐

원본CD 받을때 야외신도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살 걱정은 안하셔도.. ㅋㅋ 어차피 포토샵 해주시니깐 표정이나 평소에 원하던 사진 느낌이라던지, 포즈 있으면 그런거 생각해 가시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작가님도 살 감출 걱정은 하지말고 자신있게 하라고 하셨어요.

 

가장 좋았던 점은, 일단 배경들이 다 제가 좋아하는 그런 스타일이여서 마음에 들었어요. 깔끔하고 깨끗한 컷들이 많아요.

그리고 작가님이 아주 굿 ㅋ 저도 모르는 저의 예쁜점이나, 표정, 그런걸 잘 캐치해주셔서 많이 배우고 왔네요.

 

조금 아쉬웠던 부분은, 끝 신에 머리를 묶었다가 풀어서 머리가 처음처럼 예쁘게는 안나왔더라구요. 그게 좀 아쉬웠어요. ㅜㅜ 다시 풀 줄 모르고 헬퍼이모님이 스프레이를 많이 사용하셔서, 머리가 앞부분이 짧아서 그거 넘긴다고 그랬거든요. 그걸 염두해 두시고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스튜디오 정하실때 혹은 이 스튜디오 관심있으시거나, 선택하실분들은 참고 하세요!

 

http://cafe.naver.com/remonterrace/19713170#

 

작가님 감사드려요 ♥

댓글[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