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오전일곱시st 후기]12월 8일(목) 13:00 웨딩촬영 후기!(김진혁+허선혜)
히히헤헤 조회수:938 175.114.226.89
2016-12-18 20:09:15

2016년 12월 8일(목) 13:00 웨딩촬영 후기입니다!

12시쯤에 헤어&메이크업 마치고 헬퍼 이모님과 오전일곱시 스튜디오로 이동하였습니다.

스튜디오에 도착하니 보조작가분께서 짐 들어주려고 내려와계셨습니다. (이분 촬영끝나고 집에 갈때도 짐들어주는 것도 자기몫이라며 끝까지 도와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도착해서 메인작가분이랑 원하는 컨셉을 상의하고 바로 촬영에 들어갔습니다.

평소에 사진찍는 것도 너무 싫어하고 웃으면 눈이 감겨서 걱정이 많았는데, 나중에 사진 셀렉하러 가보니까

무표정보다는 진짜 웃고 있는게 백배천배!!! 훨씬 이뻤습니다. 진짜 훨씬훨씬!! 무조건 웃는 영하세요 꼭!

스튜디오 고를 때도 배경이 많은 것보다 깔끔하고 인물에 집중되는 컨셉을 원했는데 웨딩플레너인 친구가 딱 추천해준 오전일곱시!! (대학동기가 웨딩플레너라서 너무 행복하네요ㅠㅠ)

신부 독사진이 많은 것도 싫어서 두 사람이서 호흡 맞춰서 하는 컨셉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자연스러움!! 자연스러움!! 있는 그대로!! 사진작가분이 절대 하나~둘~셋을 외치지 않습니다. 절대!

남친이랑 놀고 있으면 알아서 찍어주세요ㅎㅎㅎㅎ 절대 카메라 신경쓸 일이 없습니다ㅎㅎㅎ

        

자연광 이용해서 찍는 사진이 정말 많아서 햇빛이 많이 드는 점심때 찍는게 좋을 것 같아요~ 조명은 정말 자연광을 이길 수가 없습니다!!

작가분께서 살은 절대 걱정하지 말라고 포토샵으로 수정 가능하니까 표정이 가장 중요하다고 했습니다~ 무조건 웃는 표정!!

        

동생이랑 웨딩플레너 친구가 사진을 정말 많이 찍어줘서 이것만으로도 앨범이 한권 나올정도였어요.

그리고 작가분이 서비스로 동생이랑 친구랑도 같이 사진 찍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말하지 않아도 어울리는 컨셉으로 딱딱!!! 찍어주시는 센스!!

무엇보다 머리를 풀고 찍는 자연스러운 사진이 많습니다. 올림머리하고 찍으면 아무래도 정적인 느낌이라서 풀고 찍고 싶었는데

포니테일 스타일로 훨씬 많이 찍었고, 작가분께서 볼레로는 어떤게 좋겠다. 여기서는 어떤 스타일을 입고, 어떤 코사지를 하고, 어느 쪽에 해달라

요구사항이 정말 자세합니다!!! 신경쓸 부분이 하나도 없습니다~

         

촬영 중간중간에 조금 수정해주신 사진 3장을 주시는데 ........... 아 정말..... 정말 마음에 들어요ㅠㅠㅠㅠㅠ

정말 자연스럽고 싱그럽게 나오는 사진!!! 오전일곱시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웨딩촬영은 정말 백프로 만족입니다.

제가 1시간 이후로 급격히 체력저하로 힘들어 했는데 주변에서 계속 힘내라고 하고, 웃겨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여기 두 부분은 정말 인생사진 건질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신부 혼자 꽃들고 찍는 곳!!! 정말정말 예쁘게 나와요~

오전일곱시 스튜디오는 꽃리스 컨셉이 유명한데, 저는 독사진 컨셉이 더 좋았습니다.

촬영당일은 정말 저의 체력이 다했기 때문에 후기 쓸 엄두도 내지 못했고, 오늘 사진 셀렉하고 와서 후기남깁니다~

사진 고르다보니 기존(20컷)보다 4컷더 추가해서 고르고 왔습니다. 자연스럽고 자연광을 원하신다면 오전일곱시 강력 추천합니다~!

댓글[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