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10월2일 오후4시 모든걸 가능하게 만들어 주셨던웨딩촬영!
정연진최종훈 조회수:1012 58.232.87.17
2016-10-17 22:47:10

안녕하세요^^
10월2일 오후 4시 이성광대리님과 촬영한 정연진 최종훈 커플입니다.
저는 야간 옥상씬을 너무나 원해서 시간대도 4시로 잡았는데 당일 비가와서 엄청 우울했어요..
도착해서 시작전 미팅할때에도 저는 계속 옥상씬만 이야기한 진상 신부예여ㅠㅠ
대리님께 샘플앨범을 보며 컨셉설명도 자세히 듣고 촬영이 시작되었습ㄴㅣ다
촬영전 몇주전부터 인터넷이며 인스타며 스튜디오 분위기,샘플 등을 엄청 검색하고 갔는데 역시 제가 검색했던것처럼 너무나 산뜻하고 따뜻한 분위기였어요!
무엇보다도 사전미팅을 통해 신부가 원하는 컷을 기준으로 기존샘플과 뉴샘플을 함께 찍을 수 있어 1석2조였습니다!
오전일곱시라는 이름처럼 초록초록하고 싱그러운 느낌이 딱 와닿는 컨셉이 너무좋아서 선택한 스튜디오인데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촬영내내들었어요!
이성광대리님께서 잘한다고 계속 칭찬해주시고 포즈마다 오케이를 외쳐주셔서 긴장도 빨리 풀리고 더자연스레 웃으며 촬영할수 있었습ㄴㅣ다.
어두워진 시간 이성광대리님께서 비가 그쳤다며 옥상씬을 찍으러 올라가자고 하셔서 저진짜 소원성취했어요!!
종일 비가 온 뒤라 바닥도 모두 젖고, 바람도 많이 부는데 정말 촬영 도와주시는 보조스텝분께서도 따뜻한미소로 젖은바닥에 비닐도 깔아주시며 드레스를살펴주시고 바람에 휘날리는 베일까지 신경써주시며 계속해서 사진을 찍어주셨어요
완벽한촬영이 될수 있었던건 오전일곱시 가족분들 모두가 함께해주시고 최선을 다해주셨기 때문입니당^-^
제가 그날 이성광대리님을 만났기에 비오는날에 옥상씬도 가능한거였다고 생각해요^^ 저는 참 운이 좋은 신부였어요!
그날 야외씬을 찍은 신부는 저 하나예요~~~ㅎㅎ(깨알자랑)
캐주얼씬도 제가 샘플 찾아가서 똑같이 해달라고 하니 대리님께서 포즈하나하나 잡아주시고 제가원하는 분위기를 살려주셔서정말 200프로 만족했습니다! 미리뽑아주신 사진보며 정말 얼마나행복했는지 몰라요 ~~~^^촬영중간중간 뽑아주신 사진보면서 너무예쁘게 나온모습에 더 기뻐서 저도 더열심히 더재밋게 촬영한거같아요!
이성광대리님~~~~! 신부의 마음을 너무나도 잘 헤알려주시고 정성들여 찍어주시는 노력과 수고에 너무너무감사합니다♡
오늘 원본받아서 확인해보는데 하나하나 짱짱예쁘고
어느한장 ㅇㅏ쉬워할사진이없네요^^♡
그리고, 오전일곱시 스튜디오가 무엇보다 좋은건 인위적이지 않는 배경에 인물중심이여서 정말 신랑 신부가 주인공이 될수 있는거같아요. 스튜디오 분위기며 채광 배경 모두 오랜시간 지나도 절대 질리지 않고 오래오래 간직할수 있어서 넘 맘에들어요!
소중한촬영날 저희커플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