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9월 25일 최소연*황수원 촬영후기입니다~
최소연 조회수:1122 175.212.196.227
2016-09-28 23:06:34

9월 25일 날씨가 좋았던 날의 촬영 후기 입니다!

여행갈때면 항상 비가 오는 날씨를 만났던 저희 커플은 자연광이 매력적인 스튜디오 촬영을 앞두고 꼭 날씨가 좋길 바랐었는데요.

운이 좋았었는지 빛이 촤르륵 들어오는 날에 유쾌한 대표님과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인위적인 느낌이 아닌 자연스러운 느낌을 선호하는 지라 오전 일곱시 스튜디오를 선택하고 샘플을 참 많이 봤었는데요.

마침 이번에 뉴샘플이 나와서 더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사진을 찍게 돼서 좋았어요.

사진 찍는 걸 평소에 잘 하지 않았던 신랑도 대표님께서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할 수 있게

도와 주셔서 인생사진 찍은 것 같습니다!! 

정말정말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할 수 있게 도와주셨어요.

 

특히 사람들로부터 스튜디오 촬영하고 너무 피곤했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연차를 다음날 써야되나..걱정을 했었는데요.

5시간이 훌쩍 지나고, 이게 웬걸 찍고 나서도 더 찍고 싶은 생각이 들었고 찍을 때도 즐겁게 찍을 수 있었어요.

언제 이런 공주놀이를 또 할까 싶고 ㅋㅋ 촬영하고 나서 신랑에게 리마인드 또 찍고 싶다고 얘기 할 정도였어요.

저만큼은 사진 찍기 힘들다고 할줄 알았다고 주변에서 생각했었다는데, 제가 또 찍고 싶다고 얘기한건 다들 의외였다고 해요.

그정도로 재밌게, 자연스럽게 찍었다고 할수 있습니다!

저희가 찍은 사진들도 있지만, 역시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사진은 달라서 이날 다 찍고 난후 서비스로 주신 3장을 올립니다!!

받고 나서 저 아닌 줄 알았어요. 뉴샘플 브라이트에 있는 사진인데 정말 마음에 들어요^^

주변에서도 다들 잘 나왔다고~ 예쁘다고~ 특히 검은 배경으로 찍은 위 사진이 정말 반응이 좋았어요!!

제가 정말 마음에 들어했던 자연채광이 너무 좋았던 공간들~ 선택을 정말 잘했다고 다시 생각했요.

옥상씬과 거리씬을 고민하다가 거리에서 촬영을 했는데요, 캐쥬얼을 챙겨올걸 하는 아쉬운 마음이 가득합니다 ㅠㅠ

그래도 멋지게 찍어주셨을 거라 생각하며~ 거리에서 혼신의 마지막 촬영을 해주신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마지막까지 도움 주신 스텝분, 헬퍼 이모님 덕분에 즐겁게 촬영했어요~

사진 셀렉할 때 다시 뵐게요^^

 

 

댓글[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