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9월 23일 1시 30분 한성광♥김현주 촬영후기예용♥
주야 조회수:901 125.132.154.205
2016-09-28 11:36:14

 

안녕하세용! 오전일곱시!

 

정신차리고 보니 벌써 일주일이 다되가네요, 공주 놀이가 이리 재밌는줄 알았더라면 더 즐길껄~ 싶기도 해요!

2월에 식장 계약하고 스튜디오는 한 곳만 팠네요. 오전일곱시 스튜디오가 제일 깔끔하고 마음에 들었던 터라 다른데로 할까? 바꿀까? 이런 고민 1도 안했어요.

친구들한테 추천해달라 해도 너의 이미지와 제일 어울리는데는 여기야! 했으니까요.

 

그렇게 달력에 표시해놓고 7달이 지났네요.

오래 기다림 끝에 운 좋게 대표님이 촬영해주셔서 다른 사람이 찍어주는 '나'에 대한 불신이 사라지는 날이였어요.

이렇게도 내 모습이 나올 수도 있구나~ 물론 이쁘게 나올 수 있는데에는 대표님, 스탭분들, 헬퍼이모님의 노력이 녹아들었겠죠!?

 

물론~ 다른 실장님이 찍어주셨다고 해도 지금같은 마음은 같았을 거라 믿어요 ^^

 

이전 샘플도 마음에 들었는데, 2017 뉴 샘플 나오고 와........ 다 마음에 든다!! 대박이다! 이 생각이였어요.

아! 근데 이전 샘플중에 발레리나 컷만큼은..ㅋㅋㅋ... 찍으면 제일 이쁘다고 하는데 전 왠지 그것만큼은 안찍었으면 싶더라구요 ㅠ_ㅠ

근데 이번 뉴 샘플은 버릴 거 하나 없이 다 마음에 들었다고 하면 믿으시려나요.

당일날 대표님도 제 표정 보시더니 " 진짜 마음에 들었나봐요!? " 하셨으니까요! :D

 

그 전 샘플보다도 더더더더 마음에 든데다, 슈즈 증정 이벤트까지 걸려서 여러모로 선택하길 잘했다 싶었어요. 정말 행복한 날이였어요♥

셀카 찍을때 잘 찍는 얼굴로 최대한 맞춰 찍어 주시려고 하고 손짓 발짓 몸짓 하나하나 잡아주시면서 프로페셔널하게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웃는 모습, 걸음걸이로 웃음을 줬던 예비신랑한테도 위트있게 다가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현실적으로 리마인드 웨딩을 또 찍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9월 23일, 행복했던 그 시간 그 마음으로 행복하게 오래 살께요 :-)

 

선물로 주신 사진때문에 잠깐 착각하고 살고 있는데, 원본CD 받으면 또 잠깐 우울하겠지만

저에겐 뽀느님이 있으니까요!!!ㅋㅋㅋㅋㅋ

제가 선택했던 모든 것들이 잘 한 선택이였다는 그 마음 하나만으로도 너무나 좋습니다.

 

스튜디오 뉴샘플이 계속 나올때마다 아!! 지금 이거 찍을껄!! 찍고 싶다! 할 수 있게 번성하시길 마음 깊이 바랄께요♥

 

댓글[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