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오전일곱시와 함께 한 특별한 시간:) 웨딩 촬영 후기!!
YJK 조회수:1015 221.138.152.18
2016-05-27 02:06:29

안녕하세요, 저희는 5월 20일 12시에 대표님과 함께 촬영한 강성욱, 이재경 예비 부부입니다^^

저희는 8년을 사귄 장수 커플임에도 불구하고, 사진찍는 걸 좋아하지 않는 신부로 인하여,,,제대로 된 커플 사진도 없었습니다.

그래서그런지 촬영을 앞두고 걱정스러운 마음이 컸는데,

10년 후, 리마인드 웨딩도 꼭 오전일곱시스튜디오에서 찍고 싶을 만큼 만족스럽고 특별했던 시간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저처럼 사진찍는걸 두려워하시거나, 오전일곱시 스튜디오에서 어떤 방식과 분위기로 사진 촬영이 진행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께

제 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가 택시를 타고 이동했는데 도착전에 먼저 대표님과 스태프 분들이 나와서 반갑게 맞아주셨습니다.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스튜디오 앨범 샘플을 보여주시는 모습입니다^^

작가님과 함께 샘플을 보면서 오전일곱시 스튜디오의 메인컷과 전반적인 컨셉과 분위기등을 설명해주십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각도나 사진에 더 잘나온다고 생각되는 얼굴이 있는지를 물어봐서 세심하게 신경써주시더라구요.

저같은 경우는 앞니가 토끼이빨이라 살짝 웃는게 꺼려진다고 말씀드렸는데, 본격적으로 사진을 몇 컷 찍어본 후에

직접 인화해주셔서 활짝 웃었을때 보이는 표정이나 모습들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면서 자신감을 불어넣어주시더라구요!!

 

이건 인화해서 주신 사진 중 하나인데, 저희가 오전일곱시 스튜디오를 고른 가장 큰 이유가 제대로 설명되는 사진입니다^^

스튜디오 가득 들어차는 자연광 덕분에 깨끗하면서도 신랑신부를 돋보이게 해주는 매력^^

저희 플래너님도 여기선 셀카를 많이 찍어야 한다며 부지런히 사진찍어주셨습니다! 그만큼 밝고 가득 들어차는 자연광~!

 

 

대표님의 초상권이 문제가 되진 않겠죠?^^;;

사실 이 날이 폭염주의보가 내려질 만큼 무척 더운 날이였는데, 시원한 스튜디오안에서 싱그러운 야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이런 세트가 마련되어 있는 것도 좋았습니다!! 이와중에도 자연광 가득한 세트!

저는 인위적인 조명이나 조잡한 배경보다는 신랑신부에게 집중될 수 있는 깔끔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스튜디오를 원했는데,

저희가 원하는 분위기와 너무 잘 맞았던 것 같습니다!!

이 사진들은 동행해주셨던 플래너님께서 일반 디카로 찍어주신 것들인데도 하나같이 다 마음에 들어서 볼수록 기분 업업^^ 입니다!!

저희는 사정이 있어서 사진 셀렉은 한달 뒤에 하는데, 어떤 사진들이 나올지 정말 기대되고 너무 기다려집니다>_<

 

저희 촬영을 담당해주셨던 대표님께서는 카리스마와 유머러스함이 공존하시더라구요!

많이 긴장하고 있던 저도 즐겁게 촬영할 수 있도록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시면서도 정확한 디렉션으로 촬영을 이끌어주셨습니다. 무조건 웃으세요가 아니라 각자 개인이 가지고 있는 분위기나 표정을 보면서 가장 자연스러우면서도 이쁜 표정이나 각을 찾아주셨습니다!! 포즈를 취하는것도 스태프분이 먼저 시범을 보여주시고 따라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인생사진이라 자부할 수 있는 ... 조금 만져주신,,, (눈,코,입은 제꺼니까요,,, 얼굴만 조금 줄여주신,,,ㅎㅎㅎ)

수정을 가한 인화본을 자랑하면서 후기 마치겠습니다^^

다른분들도 즐거운 촬영하시고 저처럼 특별한 추억 만들어가시면 좋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